본문 바로가기

ESM 인증업체/세무.회계

이원정세무사 회계사 ESM인증세무사 세무사이원정

  나만의 평생전문가 - 고문변호사/주치의/기타전문가 인증센터? ☏ 1688-9759 (대  표전화 상담/예약)

 

 국내최고의 변호사/의사/기타전문분야의 전문가들은 까다로운 절차에 의한 ESM인증을 보유한
 전문가연합으로서 제휴기관/기업/단체임직원
 및 가족 여러분에게 평생 온/오프라인 전문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전화 한 통으로 해결
 되는 분야별 전문가 지원 시스템, 이제 전화 한 통이면 분야별 나만의 전문가와 만나실 수
 있습니다


<홍보문구 - PR>

1. tvN 'MY 성공 BUSINESS' 프로그램 세무상담 전문가로 출연

 



2. 현대차 미소금융재단 강사

대형법인과 대기업 및 금융기관에 근무할때부터 공인회계사, 세무사로서 실력을 인정받아 사내의 강의를 많이 했으며(굴지의 대기업 후계자 교육 등)개업 후 현대차 미소금융재단의 강사로서 북한이탈주민 창업프로그램 강의와 자활센터 예비창업 등 다수의 강의를 맡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3. 무료 상담을 통한 맞춤식 서비스 제공

평소에 세금과 기장에 전혀 신경쓰지 않다가 세금을 내야할 시기만 되면 그냥 세무서에 찾아가서 세무서 직원이 해주는대로 세금을 내고 계신 사장님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그렇게 하시면 안내도 되는 세금을 적게는 몇 십만원에서 많게는 몇 백만원을 낼수도 있습니다. 한달 수수료 아끼려다 더 큰 손해를 보는 경우가 되는겁니다. 일단 현재 하시는 방법이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 상담을 받아보시고 선택하십시요. 다년간 회계법인에서 다양한 업종의 회사들을 경험하면서 업계 분위기와 흐름을 몸으로 체득한 공인회계사이자 세무사입니다.

업종특성상 인력채용이 많은 서비스 업종 사장님들의 고민인 근로자, 일용직근자(아르바이트포함)의 인건비와 4대보험 처리 문제가 가져오는 세금문제와 절세전략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자금 차입이 필요한 사장님들을 위한 대출요건과 회계/세무의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4.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무사 사무실을 이용하는 분들 중 항상 세무사사무실 직원하고만 통화한다고 불만을 토로하시는 사장님들이 많으십니다. 병원에 가서 의사에게 의료 서비스를 받으러 갔다가 치료비를 냈지만 간호사만 보고 오는 것과 같은 결과입니다. 원하실 때 언제든지 찾아가고, 편안하게 상담을 할 수 있는 세무주치의가 되어드리겠습니다.

 

5. 세무, 재무, 노무, 법무서비스가 원스톱으로 해결됩니다.

폐사의 대표는 공인회계사이면서 세무사 이기 때문에 세무 문제 뿐 아니라 컨설팅과 감사분야에서도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형법인 및 대기업 출신으로 여러 가지 프로젝트를 진행한 다양한 경험과 넓은 인맥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업무 제휴가 되어 있어 정확하고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런 능력을 바탕으로 현재 농림수산부 산하 농수산물유통공사와 제휴되어 한식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대형 재단법인인 한식재단의 컨설팅 및 회계,세무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물론 소규모 개인사업자들에게도 숙련된 능력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최근 개업한지 10년된 작은 규모의 음식점 사장님의 고민을 상담하던 중 그 분이 음식점협회에 종합소득세라는 명목으로 매년 백만원의 세금을 내고 있었지만 실제 세금납부는 없었다는 사실을 밝혀내게 되어서 그 문제를 해결하였고 동시에 기장업무도 수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6. 상속세 전문 상담

요즘 업계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CEO플랜, 가업승계 문제와 고액 상속 관련하여 교보생명 조력 전문가로서 일하고 있으며 다수의 고액 상속재산가의 상속 신고업무를 맡았습니다.

 

<홍보문구 - 전문상담 분야>

전문 상담분야

   ***기장대행 및 세무조정, 세무상담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기장대행 및 세무조정

   영세 중소기업의 회계장부 작성, 세무상담 및 세무조정 업무로써 이는 일회성이 아니라
   그 기업이 
  존재하는 한 계속적이고 반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주어야 하는 영속성을     지니므로 이에 대한  사후 관리측면과 법령의 정확한 해석을 통하여 실질적으로 납세자에    게 이익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법인 및 개인사업자의 회계장부작성 및 재무제표 작성

     - 법인세, 소득세, 부가가치세 신고 및 세무조정 대행

 2) 상속세 신고

   일반 상속, 특히 고액의 상속에 대한 노하우 및 실무 경험이 많습니다. 국세청의 여러
   인맥과 함께 
 절세의 포인트를 집어 드립니다.

  3) 법인 전환

  - 법인 및 개인사업자의 사업자 등록대행

    기존의 나이 많은 세무사들이 직원에게 모든 업무를 맡기는 업무 관습에서 벗어나
    회계사/ 
 세무사가 직접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맞춤식의 발빠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개인사업자의 법인 전환 및 자문 대행

     법인 전환을 고민하는 개인사업자와의 상담을 통해 법인 전환 시기를 결정하여 회사
    환경에  
 적합한 법인 형태로의 전환을 폐사와 제휴되어있는 여러 전문가와의 연계로 원      스톱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4) 세무 및 기타 상담

5) 조세불복청구

    억울한 조세에 대해서는 불복청구 방법이 있습니다. 세무서에서 세금 결정 전 조사내용통     지서가  나오면 과세전적부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과세가 되면 이의신청,심사청구,심판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불복청구에는 헌법,세법,관계법률,예규,심사결정예,심판결정예,법원판례 등 광범위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이럴때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폐사와 폐사와 제휴된 법무법인 등과 함께 의뢰
   회사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홍보문고 -회사 소개>

 회사소개     www.zenithtax.co.kr

제니스(Zenith)는 “최고, 절정”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폐사는 그 이름에 걸맞게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분위기가 엄숙하여 상담하기 부담스러운 사무실의 이지를 벗어나, 밝고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경력이 많은 젊은 회계사,세무사가 직접 성심 성의껏 상담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약속드리겠습니다.

저희 제니스 세무회계는 경력이 많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많은 법무법인 제니스와 제휴가 되어 있어서 법률 문제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젊고 빠르지만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제니스 세무회계.

바로 제니스 세무회계의 지향점입니다.

감사합니다.

 <칼럼>